청소년운영위원회 '재잘' 이 9월 16일~17일까지 1박 2일 경기도 청소년운영위원회 네트워크 활동에 참여하고 왔습니다.
경기도청소년야영장에서 진행이 되었고, 푸름청소년센터, 덕풍청소년문화의집, 고산청소년센터, 정왕청소년문화의집,
동안성청소년문화의집, 누림청소년문화의집, 새말청소년문화의집, 해냄청소년활동센터, 흥선청소년문화의집,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총10개의 시설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운영위원회가 모여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1일차에는 각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나누고,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청운위의 생각을 나누고 자유롭게 토론을 하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서로 다르고 재미있는 생각을 나누며 이야기를 하다보니 한뼘 성장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열심히 활동을 하고, 맛있는 저녁을 만들어 먹으며 각자 생각을 갈무리 하고 충분히 휴식을 하고 나서
저녁활동으로 레크레이션과 캠프파이어를 진행하였습니다.
저녁활동을 마친 후 지친 몸을 이끌고 텐트에서 침낭에 기대며 달콤한 숙면으로 1일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2일차에는 신나는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을 즐기고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자의 연락처도 주고 받고 다음 기관방문을 기약하며 헤어졌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들을 보며 더욱 성장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재잘'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